자전거를 사고 나서 일이 끝난 후에 일주일 두번정도 타러 나가는데 강력한 후레쉬가 필수 인거 같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쓰던 USB충전 방식이 아니라 건전지를 사용하는게 확실히 강력하고 좋다는 평이 많아서 

이번에는 건전지가 들어가는 몬스터 라이트 2200이라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패키지 상품으로 깜냥 리튬배터리 충전기와 삼성 충전건전지까지 샀습니다.


제품구성

  

몬스터 라이트, 18650배터리케이스, AAA배터리 홀더, 휴대용 스트랩

나머지 구성품인 배터리, 충전기, 라이트 거치대는 패기지 상품으로 구매한 것입니다.

구매 가격 - 40,570원(할인 금액으로 실제 구매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 스펙 및 기능

루멘 - 2200루멘

기능 - 줌인, 줌아웃 

- 5가지 발광 모드 (강, 중, 약, 점멸, SOS)

규격 - 길이 138mm, 본체지름 25mm, 헤드지름 40mm, 스트랩 159mm

중량 - 148.8g

런타임 - 최대 6시간(100%광량)



장점

- 강력합니다. 라이딩할때 강으로 하면 너무 쎄서 차량에 방해 될까봐 약 아님 중으로 틀어 놓고 라이딩을 합니다.

- 항공기 알루미늄 바디로 안정성과 내구성이 강합니다. (제조사 설명인데 진짜 튼튼하긴 합니다.)

- 6시간의 런타임 야간에 라이딩을 하기에는 충분한 런타임인것 같습니다.


단점

- 거치대를 사실 때 크기를 조금 큰것을 사야됩니다. 몸통은 250mm로 나와있지만 260mm 샀다가 겨우 끼고 뺄때는 거치대 부시는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론

오리코 A3H4와 같이 좋은 제품을 산것 같습니다. 튼튼하고 강력하면서 런타임도 길고 거기에 할인으로 동일 스펙의 제품들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라이딩말고도 캠핑, 낚시등 레저 활동에 사용하셔도 정말 잘 활용 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