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리뷰할 제품은 InBodyBand 입니다.

말 그대로 체성분 측정이 되는 밴드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체성분을 측정 할 수 있는 (주)인바디사의 피트니스 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

 인바디 밴드, 충전기 선, 사용설명서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양

(출처 : 인바디 홈페이지)

블루투스 연결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며, IOS 7.0, Android 4.3 이상 되야 전용 앱과 연결 되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기능

인바디 검사

 - 간편하게 손목에서 체성분 측정이 가능

심박수 측정

 - 효과적인 운동을 위한 심박수 측정

활동량 측정

 - 가속도 센서를 통한 걸음수, 활동거리,  시간,  소비 칼로리를 확인

현재 시간

전화 알림 및 메세지 알림 (앱에서 설정)

수면 상태 측정 (앱에서 확인)

알람 기능 (앱에서 설정)



다양한 색상

 - Black, Brown, Yellow, Burgundy, Pink 총 5가지 색상

(출처 : 인바디 홈페이지)


기타

 - 안드로이드, IOS 앱 지원

 - 매달 체성분 통한 분석 제공


가격

 - 179,000원



지극히 주관적인

사용 장점

 체성분 측정

- 주요 기능중 다른 타사 제품 중에 없는 기능으로 괜찮은거 같습니다.

- 매달 말일 전문 상담사가 상태를 가르쳐줍니다.

 배터리 

- 워낙 배터리가 적은 용량이기 때문에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 완충시 5일정도 실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단점? 아쉬운점?

 손목에 차는 밴드 부분이 일체형입니다.

 - 하루종일 차고 있고 고무이기 때문에 소모품 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체형이라 교체가 용이 할지 궁금합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고정부분이 뜯겨 자꾸 풀리는데 한번 AS를 받아 봐야 될거 같습니다. 

 실시간 심박 체크

 - 실시간으로 심박 체크가 되면 더 좋겠지만 체성분 측정이랑 비슷하게 검사를 해야되는게 조금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알람 기능

 - 알람기능(앱에서 설정)이 있어 자고 있다가 아침에 진동으로 깨워주는데 저처럼 잠이 많고 둔한 사람은 딱히 별 반응이 없습니다. 한 네번인가 울리고 더이상 울리지 않습니다.

가격도 스마트 워치 제품군은 아니고 피트니스 밴드 제품군에서도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피트니스 밴드보다 좋은 점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앱을 통해 식사관리 이런 것들은 다른 제품들과 비슷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 그리고 전문 상담사 1:1 채팅 형식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인거 같습니다. 꾸준히 운동을 통해 몸을 가꾸는 분들은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AS후기 (2016-05-14)

줄이 풀리는 문제로 인해 AS를 겨울내 못 하다가 날씨가 풀리는 이제서야 맡겼습니다.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하면 바로 A/S접수를 해줍니다. 저는 인천이었는데 현대 택배에 연결을 해주셨습니다. 기간은 열흘정도 걸렸습니다. 줄 같은 경우에는 처음 교체는 무료지만 다음 교체부터는 2만원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줄을 잡아주는 캡이 추가 되서 왔습니다. 나중에 다시 헐거워져도 캡이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풀리지는 않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캡이 빠져서 쉽게 사라질수 있는 구조 이기 때문에 풀어서 보관 할때 주의를 해야 될꺼 같습니다.) 

접수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센터 방문이 아니라 밑에 주소에 들어가셔서 해당 지역의 주소를 통해 A/S 받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인바디 A/S센터

https://www.inbody.com/kr/customer/AS.aspx



+ Recent posts